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신뢰가는 산업용자동문 KAD한국자동문 고속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참 더운 요즘! KAD 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도 무더위와 함께 제조와 시공이 더욱 활달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KAD는 국내를 넘어 해외로 판매 영역을 확대한 글로벌 스피드도어 시장의 강자인데요. 최근에는 중국에 아주 큰 계약을 성사해 자축하는 자리를 가짐과 동시에 제조시공에  KAD의 온 직원들이 아주 바쁩니다. ^^ 대한민국 기업 최초로 베트남 현지에 해외법인을 설립하며 국내 스피드도어를 해외로 수출하던 저희 KAD는 이제 세계 각지에 활발한 수출판로를 확보하였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대표 제품인 고속 스피드도어는 빠르게 위로 말려 올라가는 산업용자동문으로 국내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부품들만 사용해 제작되고 있는데요, KAD의 스피드도어는 싼 가격, 빠른 시공에만 치중하는 것이아니라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한 최대 효율의 스피드도어를 제공하고 있지요.

 

정직하게 제조되고 정확한 설계에 의해 설치된 스피드도어는 아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답니다.  KAD-Series설치 후 10년 가까이 사용하시고 계시는 고객님들이 정말 많다는것만 봐도 알 수 있지요. 오랜기간동안 잦은 개폐로 마모된 부품이나 시트의 오염정도를 제외하고는 아주 멀쩡히 작동되는 스피드도어를 보면 저도 굉장한 뿌듯함을 느낄때가 많아요.

설치 현장의 상황 그리고 용도에 알맞게 설치되는 스피드도어로 산업현장 분위기를 깨끗하고 빠르게 바꾸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KAD-Series는 주차장이나 모텔, 세차장과 에어샤워, 컨베이어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스피드도어 설치 더 이상 미루시지마세요! 무료 방문 상담을 통해 스피드도어가 우리의 현장에 알맞는 것인지, 어떤 옵션들을 적용한 스피드도어를 설치하여야하는지,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은 없는지 등 꼼꼼하게 살펴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KAD에는 오직 스피드도어만을 연구하는 부설연구소의 연구진들이 늘 고객의 뒤에 있으니 든든합니다! KAD한국자동문이라면 믿을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