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겨울이 오기 전 준비해야하는 스피드도어!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고객님들 이제 정말 가을이 오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 가을에는 한 겨울이 오기 전 방한용품을 좀 미리 챙겨 둘려고 해요. 좀 더 따뜻한 장갑, 털신발, 코트, 털모자 등 지금부터 대비를 해서 겨울이 두렵지 않도록 해야겠어요. 고객님들도 미리 준비하시고 대비하셔요!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도 날씨가 조금 선선해지니 겨울을 준비하시더라구요, 겨울에도 스피드도어 설치를 많이 하는지, 겨울에는 어떤 라인업이 좋은것인지, 방한효과가 있는건지 많이 문의를 주십니다.

고객님들 지난 여름 신호건널목에 설치 된 그늘막 많이들 보셨을 거에요, 사방이 뚫려있고 단순히 그늘을 만들어주는 천에 불과 했지만, 햇볕에서와 그늘막에서의 기온 차이는 컸습니다. 한 여름 더운 땡볕의 그늘막은 보는 것만으로도 사막의 오아시스와 같이 기쁘게 느껴졌죠.

하물며 산업현장내 스피드도어는 어떠할까요? 스피드도어는 직접적으로 실내공기의 유출을 막고 덥고 차가운 실외 공기가 내부로 들어오는 것을 차단합니다. 스피드도어는 건물의 개구부의 사이즈에 맞춤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들뜨거나 끼이거나 하는 불안한 상황이 없습니다. 맞춤으로 제작된 KAD-Series는 센서를 통해 초고속으로 개폐되어 산업현장내부를 보호하고, 차량, 지게차, 고소작업대 그리고 작업자의 동선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스피드도어 설치 후 업체의 점검요청으로 인한 방문이나, 재설치건으로 재방문 하였을 때에 저희가 작업할 때에도 저희가 설치한 이 스피드도어라는 것이 내부온도유지에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많이 느낍니다. 실제로 저희 KAD공장에서도 많은 스피드도어가 실내외로 설치가 되어있어요. 직접 사용하며 발생 가능한 많은 사항을 접하기 위한 것이기도 하며 저희도 공장내 스피드도어가 편리하고 유용하기 때문이죠.

 

컨트롤러를 통해 조작되는 저희 KAD-Series는 누구나 조작이 간편하고, 계기판에 뜨는 에러나 메시지를 통해 고객지원팀과 항시 원활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추운 겨울 산업현장 내 큰 힘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더 자세한 문의는 언제든 연락주세요.

홈페이지에서 스피드도어 모델별 스펙을 확인가능하며, 도면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