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차가운 공기를 막아주는 스피드도어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주말부터 급속도로 기온이 떨어져 벌써 추운 기운까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환절기에는 몸이 예민하고 면연역이 떨어져 질병에 노출되기 쉬우니 다들 몸 건강히 챙기셔요!

환절기에 KAD한국자동문은 더욱 바빠집니다. 밀려드는 주문과 시공요청에 눈 코 뜰새가 없어요. 무더운 여름이 정신없이 지나가고 나면 겨울을 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또한 여름에 스피드도어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껴 지금쯤 문의전화를 주시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지요.

옛날에 에어컨이 없이도 여름을 보냈고, 난방기가 없이도 겨울을 보냈지요. 더우면 더운대로, 추우면 추운대로 힘들면 힘든대로 그렇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은 아니에요. 좀 더 효율적인 , 좀 더 편리한 환경을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인생을 좀 더 윤택하게 하는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저희 KAD한국자동문에서 가장 스피드도어를 많이 설치하는 곳이 공장인데요, 공장에는 지게차등의 전동차와 사람들이 바삐 움직이고, 많은 직원들이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센서를 통해 여닫히는 스피드도어는 내부 그리고 외부에 설치되며 사람들과 물체들이 쉽게 드나들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지게차 때문에 항상 열어 두었던 큰 셔터문은 필요에 의해서만 여닫히며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해두었던 내부공기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줍니다.

 

시공갔을 때에 한 공장은 개구부가 큰 편이었고, 추위를 덜어내려 커튼처럼 된 가림막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틈 사이로 불어오는 바람에 작업자들이 손 시려워하며 근무하는 모습을 보니 안타까웠던 적이있습니다. 공장과 같이 사이즈가 큰 사업장의 경우는 실외 바람을 차단하였다 하더래도 굉장히 춥습니다. 차가운 바닥의 기온이 근로자들의 온 몸에 전해지죠.

실내에 설치하는 스피드도어는 업무 별 섹션을 구분할 수 있고 온풍이 새어나가는 것을 막을 수 있어 겨울 철 산업 환경에 큰 도움이 됩니다. 작업 효율이 향상될 뿐아니라 안전사고도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좀 더 나은 산업환경, 좀 더 좋은 근무환경, KAD한국자동문과 시작하세요

문의전화는 언제든 연락 주십시오.

 

대표전화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