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전문 KAD한국자동문 - 식품공장 설치

 

 

안녕하세요! 2017 4년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기업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산업용 스피드도어(공장자동문) 설치 고려 중이신 사장님들~
자동문의 품질, 성능, A/S, 가격 모두 다 꼼꼼히 비교해보고 계신가요?
많은 자동문 업체 중에서 요모조모 꼼꼼히 비교해보고 한결같이 모두가 선택하는 곳!
KAD한국자동문이죠~^^
KAD한국자동문의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게재된 어마어마한 양의 시공 사진과 영상들이 그것을 증명해주는 것 같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내구성이 좋고 성능이 뛰어나 산업용자동문으로 적합하여 많은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어요.

국내/외 주요 대기업에도 KAD 스피드도어가 무척 많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유명 유제품 제조사인 P사에 설치된 산업용 공장자동문 역시 KAD한국자동문의 제품입니다.

 

 


위생과 직결되는 식품공장이기에 공장에서 사용될 기기의 성능과 품질면에서 더욱 깐깐하고 철저한 검증을 요하는데요.
P사는 오래전부터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만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계신 오랜 단골 기업입니다.

늘 믿고 맡겨주시는 만큼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노력하는 KAD한국자동문!
P사 식품 공장에는 위 사진에서 보이는 산업용 스피드도어 KAD-2000Series 라인업 외에도 자동복구형 KAD-3000Series 라인업도 다수 설치하셔서 사용하고 계시답니다.

 


산업용 스피드도어(공장자동문) KAD-2000Seires가 내부에 설치된 현장 모습입니다.
확실하게 구역을 분리해주면서 이물질 유입을 완벽히 차단해주는 게 바로 스피드도어의 특장점이죠!
가운데 투명창으로 반대편의 상황을 눈으로 쉽게 인지할 수 있어, 안전한 시야 확보가 가능합니다. 투명창은 스피드도어 제작 시에 선택사항으로 적용하실 수 있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기본 시트(청색, 주황색, 회색) 외에도 바람이 통하는 메쉬창, 특수 필름이 코팅된 황투명창 등 다양한 특수 시트도 적용할 수 있구요. 시트 위에 원하시는 기업의 로고나 안전문구 등의 시트 로고 인쇄도 가능합니다.

 


자동문 설치 비용은 비싸다? No!

고품질, 고성능 자동문을 동종업계 최고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전국 영업소 운영으로 신속한 A/S까지 보장하는 곳, KAD한국자동문


※ 날씨가 추워지면 스피드도어 설치가 급증하기 때문에, 미리 미리 설치하시는게 이득입니다!^^*

KAD한국자동문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