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의 길을 열다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뚝 떨어진 기온덕에 날씨도 마음도 선선한 아침이네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가 판매돌풍을 일으키며 최근 자동문 부문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 소비자만족도 1위 기업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KAD한국자동문은 국내 원천화된 기술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식품, 제약, 제조업, 물류센터, 상업시설 등의 현장 뿐아니라 주유소모텔/호텔 등의 숙박업소아파트 지하 주차장, 일반 주택에 이르는 넓은 분야에 걸쳐 시공되어왔는데요, 이번 수상은 산업용자동문 업계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데 공헌하였던 노력이 결실을 맺는 순간이었습니다.
사랑해주고 지지해 주신 고객님들께 영광을 돌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최근에는 판매량이 지난 달에 비해 두 배 가량 상승했습니다.
스피드도어를 구매할 때에 가장 중요한 기준 중 하나인 빠른 개폐력은 소비자의 구매 여부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미치는 것으로 통계되었는데요, KAD한국자동문의 모든 도어는 1.0m/sec~1.5m/sec 의 속도와 더불어 고품질 사양의 센서를 통해 가장 최단 시간 내 스피드도어를 구동합니다.  1.0m/sec의 속도는 보행자가 한 걸음 내 딛는 평균 속도 보다도 빠르니 엄청난 스피드지요?  

아래의 사진은 'KAD-시리즈' 중 소비자의 이목을 가장 많이 끌었던 제품 KAD-3000 자동복구형 스피드도어입니다.

KAD-3000(자동복구형)이 주목 받았던 특별한 기능은  무엇이었을까요? 


네, 제품명에서 느낌이옵니다. KAD-3000은 충돌 시에도 자동복구가 가능한 스피드도어 입니다. 공장업무의 특성상 지게차, 전동차, 핸드파레트 등 물류의 이동을 위한 기계가 사람을 싣고 출입을 하는경우가 빈번한데요, 시트의 중앙에 위치하였던, 알루미늄 바를 없애고, 시트의 유연성을 높였습니다. 충돌 시 시트가 양쪽 레일에서 이탈이 되며, 사람과 기계에게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한 번 말려 올라간 뒤 내려오며 자동으로 원상태로 복구되지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를 이용하여 신속한 작업 뿐 아니라 직원의 안전, 공장의 재산까지 보호 할 수있는 것! 기억하세요.


  KAD한국자동문 자체 연구전담인력원들은 현재도 산업용자동문을(스피드도어)위해 끊임없는 연구활동을 벌이며 제품의 개량 및 개선에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 출시 예정인 스피드도어도 많은 주목바라며, 앞으로 국내외 활동범위를 더욱 넓힐 예정이니 지켜봐주세요. 안전하고 편리한 산업용자동문을 만들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것,  KAD한국자동문이 앞으로도 도전을 멈추지 않을 이유입니다. 


 제품문의나 무료방문견적은 자사 홈페이지나 1566-8219 로 전화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