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세차기연동 고속 스피드도어 전문업체, 2년 연속 건설문화대상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는 2년 연속 건설문화 대을 수상한 자동문 전문 기업으로,
모기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창업하여 수년간 오직 자동문 한 길만을 걸어온 자동문 자체 설계/생산/시공 전문 업체입니다.

전 제품 유럽 안전 규격 CE(COC) 인증, ISO9001:2008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기술혁신 이노비즈 인증, 다수의 특허출원을 보유한 업체로서 안정된 고품질의 제품, 가격 경쟁력 확보, 성실한 서비스 등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KAD는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1위를 4년 연속 수상하였으며,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대한민국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기업으로도 선정되었습니다.

국내 최다 종류의 자동문을 보유하고 있는 KAD의 판매 제품으로는 고속자동문, 산업용 공장자동문, 주차장자동문, 세차기자동문, 오버헤드도어, 내풍압셔터 등이 있으며 오늘은 그중
세차기자동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피드도어 KAD-2000시리즈 중 자동 세차기와 연동하는 스피드도어 KAD-2000G입니다.
충남 천안에 위치한 셀프주유소에 설치되었습니다. 요즘엔 조금이라도 절약하기 위해 셀프주유소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만큼 요즘 생겨나는 셀프주유소는 시설도 참 좋아져서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셀프주유소에 가는 또 다른 이유 중에 한 가지가 있다면 바로...!! 자 동 세 차 시설입니다.

많은 셀프주유소에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선 자동세차기 구비가 필수적입니다.
위 현장처럼 터널식 자동세차가 있는 셀프주유소에 세차기자동문까지 설치된다면 정말 금상첨화겠죠.
아무래도 고객들은 안전하고 편리한 세차기자동문이 설치되어 있는 주유소 or 세차장을 많이 선호하시니까요~

 

 

보통 겨울이 되면 영하로 뚝 떨어지는 기온에 세차기가 꽁꽁 얼어 동파되는 문제로 세차장 운영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혹시라도 얼어붙은 롤러에 고객의 차량이 긁히기라도 한다면.....

세차기자동문 KAD-2000G를 설치하면 KAD 제품 특유의 강력한 밀폐력기밀성으로 기기 내부를 동파로부터 보하고, 세차시 발생하는 물튐, 결빙, 소음 유출 문제 등이 해결니다.
이로 인해 겨울철에도 고객을 유치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고, 사계절 내~내 연중무휴 자동 세차기기의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KAD의 세차기자동문 스피드도어 KAD-2000G는 세차기자동시스템과 별도의 추가 설치 없이 연이 가능하게 설계된 도어로,
차량 금속 감지센서(LOOP SENSOR)를 통해 차량이 가까이 진입하면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자동개폐 혹은 수동 개폐 설정이 가능합니다.

KAD의 스피드도어는 도어 전체가 방수되는 고강도 알루미늄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변형 및 부식에 강하고 물 사용이 많은 세차장에서도 녹 발생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현장 시공사진 및 다양한 제품들은 KAD한국자동문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KAD한국자동문 대표전화 : 1566-8219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