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KAD-Series' 산업용으로 인기만점!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지난 26년간 자회사를 통한 연구 개발 성과를 바탕으로 스피드도어를 국산화해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과 기술력을 시장에서 널리 인정받아 소비자들에게 국내 스피드도어의 대명사로 사랑 받으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지요!

현재 KAD한국자동문이 설계-생산-시공하는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산업용자동문은 공장, 숙박업소, 주차장, 세차장 등 다양한 현장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KAD-Series는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세계 각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확고히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는 것도 기억해주세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올해 2017년에만 무려 2개의 상을 수상했는데요^^ 3월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1위를 수상, 7월엔 '2017 KCSA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산업용자동문) 부문’에서도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영광스런 상을 안겨주신 고객님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국 산업용자동문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명성을 지키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기술력에 최상의 가치를 부여하고, 최고의 연구진을 통한 품격있는 스피드도어를 제공합니다.


제품문의와 상담문의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대표번호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 ↓ 아래의 배너를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