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과 함께 추.위.타.파 ! 산업용 스피드도어 설치하고 훈훈한 겨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Korea Auto Door)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국내 1위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기업으로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설계부터 생산, 디자인, 시공, 사후관리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KAD한국자동문은 국내 대규모 생산 공정 체제를 갖추고 고객에게 최고 사양 성능의 자동문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순수 국내 기업입니다.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대한민국 건설문화 대상 수상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코트라 글로벌 브랜드 선정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KAD한국자동문은 자체 기술연구소의 연구개발과 무수한 성능 테스트를 거쳐 출시된 스피드도어  KAD-Series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후관리에도 철저함을 추구하는 KAD는 자체적으로 꾸준히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업계 고객 만족도 1위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습니다.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KAD한국자동문은 고속자동문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컨트롤러를 자체 개발했으며, 제품의 대량생산이 가능한 자동화 설비를 구축해 동종업계 타사 자동문과 비교하여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KAD한국자동문은 스피드도어를 단순히 시공하는데서 그치지 않고 정기적인 자동문 점검서비스, 고객 이력관리 뿐 아니라 전문 엔지니어들을 통한 제품의 철저한 사후관리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견적문의 / 고객문의 / 방문상담 망설이지 말고 연락주세요.

고객을 향하는 기업,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