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는 주차장에도 설치된다구요~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여러분, #Metoo 아시죠?!

미국 내에선 굉장한 반향을 일으켰던 미투운동, 이 운동에 참여했던 여성들이 타임(TIME)지 표지를 장식했었는데요.

오늘은 미국 대통령 트럼프에게도 미투의 파장이 미치고 있다는 소식이 있었네요.

KAD한국자동문에서는 입사 시는 물론이고 주기적으로 직원들을 대상으로 성희롱 예방 교육을 하고 있는데요!

KAD직원들 모두 성()에 구분 없이 서로를 존중하고 업무적으로 협력하여 항상 밝은 사내문화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트럼프 소식을 전하다보니 저희 KAD의 사내문화 소식도 짧게 전해드리게 되었는데요 ^^

오늘의 주제로 돌아와서 주차장에 설치된 스피드도어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시공 통계를 살펴보면,

고속자동문을 주차장으로 활용하시는 현장은 주로 아파트, 고급빌라단지, 공공기관 등이더라구요!

아무래도 다수의 인원이 출입하기 때문에 스피드도어의 개폐 속도가 빨라야 차량 흐름이 원활하겠죠.

 

스피드도어가 설치되면 겨울철 찬바람이 주차장 내부로 유입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주차장 내 배관 동파/동결 방지에도 효과가 뛰어납니다.

고속자동문이 실내 온도 유지 역할을 톡톡히 하여 에너지 절감으로 관리비도 많이 절약되겠네요!

겨울철 추운 날씨를 피하여 고양이들이 지하주차장으로 들어오곤 하는데

심지어 차량 엔진룸 안으로 들어가서 차량과 고양이에게 문제가 생기기도 하죠.. ㅠㅠ

평소에 스피드도어가 주차장 출입구를 막고 있으니 이런 혹시 모를 불상사도 피할 수 있겠습니다.

 

지하주차장 입구가 아니더라도 건물 외부 주차장에 고속자동문 설치를 의뢰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시는데요.

불량청소년들이 자꾸 구석진 곳에서 담배를 피우고 쓰레기를 버려서 고민이 많으셨다구요.

스피드도어는 외부설치도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다양한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답니다.

원하시는 공간에 설치가 될지 안될지 명확하지 않으시다면

저희 영업담당자가 언제든 무료 방문하여 현장 컨설팅해드리고 있으니 걱정마시구요!

 

바닥금속감지센서를 비롯하여 리모컨 센서도 있으니까 외부인 출입을 통제하기에도 수월하고,

현장에 따라서는 차단기 시스템과도 연동할 수 있으니 꼭 컨설팅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문의는 아래 번호로, 혹은 홈페이지 실시간 상담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1566-8219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