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우리 공장 일등공신!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그야말로 강력한파로 시작한 금요일입니다. 추위에 절로 몸이 움츠러들어 어깨나 등, 여기저기 뻐근하실텐데요.

아침에 하는 스트레칭은 혈류를 개선하여 신체의 각 기관에 산소를 원활히 공급하고, 근육의 활성도를 높여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게 도와준다고 하니 침대에서 일어나자자마 간단히 움직여보는 것이 어떨까요!

이런 날씨일수록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빛을 발합니다.

사계절 어떤 날씨에도 생산물 품질을 보호하고 직원들 복지 향상에 일등공신 역할을 하는 스피드도어입니다.

요즘 같은 때에는 추위를 극복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고속자동문은 고속으로 개폐하여 실내 공기가 외부로 유출되는 시간을 비약적으로 줄여줌으로써 추위로 인한 생산성 저하를 막아줍니다.

개폐속도는 평균 1.0m/s로 일반적인 공장출입문이 완전히 열리는데 3~4초가 소요되는 셈입니다.

일반 수동자동문이나 셔터는 스피드도어의 절반정도 속도라고 보시면 되겠는데요. 실제 현장에서는 이 3초 차이가 상당히 크게 와닿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겨울/여름은 추위/더위와의 싸움이지만 곧 돌아올 봄/가을에는 황사/미세먼지와도 치열한 싸움이 되겠죠.

먼지나 꽃가루 등의 이물질이 공장 내부로 유입되어 생산물 품질을 망치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까요.

이렇듯 공장 출입문을 필요할 때만 편리하게, 빠르게 여닫을 수 있다는 점은 생각보다 중요한 부분입니다.

차량이 통과 시에도 지체 없이 출입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자동문 1m전부터 센서가 사물/차량을 감지하여 문이 열리기 시작하니 실제 스피드도어를 통과하면서 체감하는 오픈속도는 3초 미만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스피드도어는 잦은 구동에도 쉽게 고장이 나지 않습니다. 알루미늄 프레임은 부식과 마모가 잘 일어나지 않으며, 압출 형식으로 제작되어 구동 진동에도 틀어지지 않습니다.

저희 KAD한국자동문으로 접수되는 A/S의 주요 원인은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고속자동문 손상인데요.

아무리 주의하여 사용하여도 사고는 있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 중요한 것은 고속자동문 설치 업체의 대응력입니다!

경기도 화성의 본사, 광주호남영업소, 대구경북영업소, 부산경남영업소

전국 대응이 가능한 KAD한국자동문의 시스템은 제주도까지도 시공 및 A/S가 가능합니다.

다수의 시공 경험으로 쌓인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올 봄 황사먼지에 미리 대비하시는 것도 적극 추천드리겠습니다. ^^

전화 문의는 1566-8219

홈페이지 문의는 www.koreadoor.co.kr

많은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