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현장 강추위는 우리가 막는다! KAD한국자동문 고속 스피드도어(산업용 고속셔터)

 

안녕하세요. 국내 1위 스피드도어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올해 겨울도 도시가 강추위와 차갑다못해 따갑게 느껴지는 칼바람에 휩싸였습니다.  사실 요즘 같은 날씨엔 스피드도어 시공을 가면 손이 얼어서 깨져버릴것 같아요. 스피드도어를 설치하는 일은 너무 기쁘고 보람차지만 오늘과 같이 너~무 추운날엔 따뜻함이 많이 생각나는데요! 저 뿐아니라 산업현장에 있는 모든 근무자들은 이러한 겨울 날씨에 업무를 중단할 수 없기 때문에 겨울내내  추위와 씨름하고 계실것이라 생각됩니다. 특히 공장이나 차량 정비소에서 주로 사용하는 행거도어는 여닫기가 쉽지 않아 작업시간 내내 열려있는 경우가 허다하죠, 겨울철 칼바람을 막아주지 못해 떨어진 기온만큼이나 떨어지는 근로자들의 의욕은 두말할 것도 없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늦가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문의와 시공을 요청하시고 계십니다. 현장에 저희 KAD 스피드도어로 인해 상승할 내부온도와,  방풍으로 현장 근무자들이 만족해하실 상상을 하면 으쌰으쌰 힘을 내게 됩니다.  빠르게 여닫히는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은 바람막이용 문으로 오랫동안 시공되고 있습니다!

 

실내외 공장(산업현장)에 설치한 스피드도어 보시겠습니다



.

KAD-Series는 브러쉬와 플라스틱볼이 장착되어 기밀성과 보온 효과가 뛰어나기 떄문에 산업현장 뿐 아니라 겨울철에 사실상 운영하기가 불가능했던 주유소 세차기에서도 고객님들게서 사계절 내내 꾸준한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세차장에 설치한 스피드도어 모습입니다.^^

 

뛰어난 품질력과 합리적인 가격! 정직한 스피드도어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언제나 소비자만족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대표번호 1566-8219
대표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겨울철 춥지만 힘내시고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