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미세먼지 나쁨, 스피드도어 설치된 우리 공장은 안심 :)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영하 10도를 넘나드는 추위가 잦아들었다 싶었더니만, 이번에는 미세먼지가 심해졌습니다.

공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들께서는 마음 놓을 틈도 없이 날로 고민이 깊어지실 것 같습니다.

춥거나 더운 날씨와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이물질은 직원들의 근무환경을 열악하게 만들뿐만 아니라, 제품의 품질 향상을 저해하는 요소입니다.

공장자동문(스피드도어)을 통해 이러한 고민을 타파하세요!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는 알루미늄 이형재의 사용으로 일반 철(STEEL) 도장품에 비해 내부식성과 내마모성이 탁월하여 다양한 현장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공장 출입문 실외설치나 HACCP 등 위생요건이 강도 높은 식품업체에도 설치할 수 있는데요!

특히 스피드도어의 드럼부는 곡선으로 설계되어 먼지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쉽게 청소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KAD-2000 기본형과 KAD-2000S 슬림형은 경첩 형태의 윈드바를 채용하여 필요에 따라 투명창을 매쉬창으로 교체하는 등 시트를 부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시트 선택 Tip ! 노란색의 빛의 파장은 곤충들이 인식을 못한다고 합니다. 날벌레들이 스피드도어 황투명창으로 빛이 보여도 인식을 못하기 때문에 모여 들지 않는다는 것이지요. 고속자동문 사용자들의 시야 확보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곤충의 유입도 막을 수 있는 12조의 시트입니다.)

KAD-3000 자동복구형은 충돌로 인한 시트 이탈에도 손쉽게 시트를 복구할 수 있게 만든 제품으로 차량 출입이 많은 현장에서 사고에 대한 부담감 없이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빠른 개폐로 자재 이동에 지장을 주지 않으며, 내부 열손실을 막아주어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는 고속자동문!

KAD-Series 고속자동문의 속도는 보통 0.5m/s~2.0m/sec 범위 내에서 설정하며, 인버터에 따라 속도제어가 가능합니다.

간혹 도서 산간지역에서 문의를 주시는 경우, 자동문 설치가 되는지 조심스럽게 문의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KAD한국자동문의 경기 본사, 부산/경남 영업소, 대구/경북 영업소, 광주/호남 영업소가 전국 어디든지 스피드도어를 설치하여 드립니다. 제주도와 같은 도서지역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또한 스피드도어는 일반적인 여건이라면 발주 후 평균 10일 이내에 설치가 완료되니, 자동문을 계획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지역별 영업담당자가 현장 방문하여 고속자동문 설치 공간, 현장 상황, 필요 옵션 등을 분석하여 맞춤 시공을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대표번호 : 1566-8219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