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로 업무 효율 끌어올리기! →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2018 평창올림픽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작년에 있었던 여러 가지 정치적 이슈 때문인지, 동계 스포츠의 인기가 낮은 탓인지 올림픽 개최에 국민적 관심이 크지 않은 것처럼 느껴지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KTX 경강선으로 강릉까지 가는 시간이 많이 단축되었는데요, 스포츠 종목별 내리는 역이 다르다는 걸 저는 오늘 알았습니다. 평창올림픽 스타디움은 진부(오대산)역에서 가깝고, 피겨스케이팅이나 쇼트트랙 등의 경기가 열리는 빙상경기장은 강릉역에서 내리셔야한다고 하네요. 정작 평창역은 스노보드, 프리스타일스키 두 종목이 열리는 경기장을 갈 때 하차하시면 된다는데요, 평창올림픽이지만 진부(오대산)역에서 개/폐회식이 열리는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관련 기사를 가져왔으니 한 번 읽어보시면 재밌으실거에요. ^^

[평창올림픽 기차역의 비밀, http://premium.mk.co.kr/view.php?no=20945]

 

 

그럼 스피드도어 이야기로 돌아와서 오늘은 도매마트에서부터 국내 굴지의 대기업까지 스피드도어를 설치하시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스피드도어로 업무 효율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자재가 분주히 오가는 현장에서 수동으로 문을 여닫아가며 작업을 하면 알게 모르게 시간적 Loss가 발생합니다. 자재를 싣고 있는 차량이나 지게차가 지체 없이 이동할 수 있다면 작업의 효율과 편리성이 올라가겠죠.

고속자동문은 센서를 연동하여 작동하는 형태로 금속감지센서, 적외선센서, 초음파센서 등 현장에 맞는 센서를 적용하여 스피드도어를 설치합니다.

많이 적용하시는 금속감지센서는 바닥에 루프코일을 매설하여 금속을 감지하는 방식으로 일반적인 산업현장에서 가장 편리하게 스피드도어를 사용하실 수 있는 센서입니다.

수동 스위치도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고, 컨트롤러를 이용한 고속자동문 조작도 할 수 있습니다. 위에 안내해드린 센서 외에 연동이 필요한 방식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영업담당자들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습니다.

에너지 관리를 통한 원가 절감을 이루실 수 있습니다.

아마 금년도 사업계획을 준비하실 때 유관부서에서 원가 절감 방안을 강구하셨을 것 같습니다.

자재 원가를 절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세는 에너지를 잡는 것도 중요하지요.

산업용 전력요금이 저렴하다지만, 날씨가 추워짐과 동시에 최소 1.5배 이상 증가하는 전력비용은 부담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스피드도어는 공장 내부를 추위로부터 보호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가집니다.

KAD-Series는 고속으로 동작하며 반복적인 개폐에도 고장의 위험이 없는 공장자동문이기 때문인데요.

무거운 철문, 수동으로만 여닫는 문, 속도가 느린 자동도어가 세월아 네월아 작동하는 동안 내부 열손실은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추운 환경에서 작업이 더뎌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인 것 같습니다.

외부공기를 빠르게 차단하여 실내 온도를 보호하는 역할은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에 맡겨주세요!

 

고객만족도 100% 달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KAD한국자동문으로 많은 문의 부탁립니다. ^^

 

대표번호:1566-8219

홈페이지: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