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왕중의 왕!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 ♪

스피드도어 왕중의 왕!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 ♪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어젠 눈이 펑펑 왔죠~ 추운겨울이지만 왠지 길에 쌓인 하얀 눈은 오히려 하얗고 따뜻해보이는것 같아요^^  오늘도 KAD한국자동문 자랑 시작해볼까요~~?

KAD한국자동문에서 제조/시공하는 산업용 스피드도어는 국내최초로 자체 기술개발을 통해 특허를 낸 수동체인이 적용되기때문에 훨씬 견고하고, 외부의 충격으로인해 스피드도어가 멈추는 비상 시에도 수동으로 강제 개방이 가능한 산업용자동문입니다~!       

또한 내구성이 강해 습기나 온도변화에도 강하기에 잔고장이 없습니다. 곡선형태로 제작된 드럼과 가이드레일은 먼지나 이물질이 쉽게 쌓이지 않도록 도와주며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KAD한국자동문의 고속 스피드도어는 위아래로 빠르게! 초당 3m⁄sec의 속도로 찬 바람을 차단하기때문에 현재와 같은 겨울철 실내 온도 유지에 굉장히 큰 역할을 한답니다^^  

합리적인 비용의 스피드도어로 실내·외를 완벽히 차단하면 냉난방 시 열 손실이 크게 줄어들기 때문에 공장 운영 비용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게 된다는 것 기억해주세요. 저희 KAD한국자동문의 생산공장에서도 겨울철/여름철 스피드도어를 아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식품, 제약, 제조업, 물류센터, 화장품, 상업시설 등 다양한 산업현장 전 분야,
풍부한 자동문 시공경험과
하우가 있습니다. 어떤 현장이든 고객님을 만족시킬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에서 스피드도어 설계/생산/시공 상담받으세요
.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홈페이지 내 빠른견적/실시간 채팅상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