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스피드도어 전문기업 KAD한국자동문은 국, 내외 고객에게 인정받은 우수기업입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우즈베키스탄, 수단 등으로 본사 시공 직원을 파견하여 직접 시공을 하고 고속자동문 사후 관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아시아권의 치솟는 스피드도어 수요를 소화하기 위해 대한민국 공장자동문 기업 최초로 베트남 현지에 법인을 설립하였습니다.

특히 베트남 법인 직원들이 한국 본사에서 스피드도어 전반적인 사항에 관해 연수를 받도록 하여 업무의 전문성을 높였으며, 베트남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매년 호치민시 6군 지역에 쌀과 소정의 생활비를 지급하는 활동을 펼침으로써 사회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본사의 적극적인 협력 및 지원으로 베트남 내에서 스피드도어 품질로 인정을 받아 국내기업의 해외 법인뿐만 아니라 다국적 기업에도 KAD-시리즈가 상당수 시공되고 있습니다.

베트남 법인(HCM City)

베트남 하노이 지사

인도네시아 지사

현재 KAD 해외 법인 및 지사 현황이며, 이 밖의 국가도 KAD 본사에서 직접 대응하여 스피드도어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

국내에서도 마찬가지로 KAD-Series는 스피드도어의 대표주자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명품브랜드 대상(4년 연속)을 비롯하여 고속자동문 품질과 디자인/설치/사후처리/서비스 만족도 등 여러 분야를 종합하여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한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스피드도어 전 25종의 KAD-Series를 구축하였으며, 공장자동문 선두 기업으로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더 좋은 품질의 공장자동문을 제공하기 위해 원가절감에 대한 노력을 멈추지 않았고, 그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스피드도어의 핵심인 컨트롤러를 자체 개발하였습니다.

KAD 제품을 설치하신 고객님들이라면, 스피드도어 시공 이후에 고객만족도 해피콜 전화를 받으신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각각의 산업현장에서 실사용자만이 파악할 수 있는 제품의 보완점 및 장점을 피드백 받아 신제품 개발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만족도 1(산업용자동문 부문)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수상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수상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수상 (2년 연속)

유럽 CE 인증

ISO:9001:2008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2018년에도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스피드도어,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고속자동문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표번호 : 1566-8219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