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 공장 설치!너무 너무 좋다~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1990년 창업 이래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스피드도어(산업용 고속자동문)를 컨설팅, 시공함에 있어 최고의 기술력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여 왔습니다.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서비스,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열정의 가능성, 고객중심의 소통, 미래기술의 구현"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시트 색상이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습니다. 고객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표색상은 오렌지, 파랑, 회색등 이며 시트에 경고문구나 힘찬 응원의 메시지, 출입인사 등을 인쇄할 수 있고  로고를 프린트한다면  고객님 현장만의 특별한  자동문을 설치할 수 있답니다^^  대표 색상 외의 시트는 주문제작 가능하니 문의주세요!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의 프레임은 고강도 AL 이중 압출 성형재로 외관이 수려하고, 강한 충격에도 우수한 내구성으로 습기나 부식에 강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개폐속도는 1.0m/sec~1.5m/sec 이며, 속도는 15~20dB로 소음이 적으니 언제 어디서나 설치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지요.

 

 

스피드도어의 대명사! 온 국민이 인정하는 스피드도어 KAD한국자동문이 만듭니다.

겨울철 스피드도어의 위력을 확인하세요!

 

 

▲위 배너를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대표번호 전화상담 1566-8219 (견적문의 : 자동연결 1번)
홈페이지 간편 견적문의 www.koreadoor.co.kr
(상세 제품 설명도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최고의 만족, KAD한국자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