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최상의 품질/서비스는 KAD한국자동문이 지켜내는 신념입니다.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2017 년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분야 1위에 이름을 올린 스피드도어 전문기업입니다. 스피드도어 업계 가장 오랜 업력을 지닌 브랜드로 다른 자동문업체와 차별화된 참신한 KAD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늘 믿고 지켜봐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들께서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제품을 고집하는 데에는 이렇게 검증된 스피드도어에 대한 믿음이겠지요^^
스피드도어 (산업용자동문, 공장자동문, 모텔자동문, 고속자동문)에 대한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컨설팅을 통해 고객님의 현장에 적합한 자동문을 설계해드립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스피드도어를 직접 설계하며 제조,시공하므로, 고객님의 상황에 가장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KAD한국자동문 고속 스피드도어(산업용자동문)은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후 산업용자동문 한류열풍을 확장시키며, 특히 동남아시아, 아프리카에서 국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주차장자동문 등을 시공하고있습니다. 좋은 제품을 많은 고객들과 나누고 싶은 KAD의 마음이 통했네요!

 

KAD한국자동문은 앞으로도 책임감과 자부심을 갖고!
좋은 제품과 더 나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