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해외에서 각광받는 KAD한국자동문 하이스피드도어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주말 간 모두 안녕하셨나요!

대만 해안에서는 밤사이 규모 5.2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피해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KAD한국자동문의 대만고객사를 비롯하여 관계된 대만국민들의 심적, 물적 피해가 없길 기원합니다.

 

하이스피드도어 KAD-Series는 대한민국 국내뿐만 아니라 베트남, 태국, 대만 등의 아시아 지역에서 아프리카 지역까지 전 세계로 수출된 제품입니다. 다양한 기후와 산업현장에서 KAD 하이스피드도어가 얼마나 유용한지 그 성능이 입증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하이스피드도어를 시험 도입한 고객사에서 본격적으로 공장 수준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KAD-Series를 우선적으로 찾아주시기도 하지요.

 

고온다습한 동남아시아 권역에서는 해충으로부터 공장 내 청결을 지키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이런 현장에는 매쉬창이나 황투명색 시트가 들어가는 KAD-Series를 추천하는 편입니다.

매쉬창은 시트가 촘촘하게 짜여있어 해충이 시트를 통과하지 못하지만, 일정 수준의 통기성을 보장하여 내, 외부 공기가 순환할 수 있습니다. 황투명색 시트는 양방향에서 스피드도어 건너편의 시야 확보가 가능하여 작업자들이 안전하게 통행할 수 있도록 하는 반면, 해충에게는 빛이 인식되지 않도록 하는 특수 시트입니다.

일반적으로 곤충들이 주황색 빛의 파장을 인식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황투명색 시트를 통과한 빛을 해충이 인식하지 못하여 빛을 향해 달려드는 습성을 원천 차단하는 원리입니다.

수출의 비중이 높은 동남아권 제조 공장에서 각국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하기 위해선 KAD 하이스피드도어와 같은 위생 설비가 필수적이겠지요.

 

매쉬창이나 황투명창 같은 특수 시트 외에도 KAD한국자동문은 기본적으로 1t, 2t 두가지 두께의 시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10가지 이상의 색상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인 주황, 파랑, 회색 색상이 역시나 가장 선호도가 높더라고요.

1t 시트는 가볍고 질기며 물청소가 가능하여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는데 용이하고, 2t시트는 두껍고 튼튼하여 강한 바람에도 견디는 정도가 우수합니다. 다양한 선택권이 있으니 하이스피드도어 전문가 KAD 영업담당자의 컨설팅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요!

국적 불문, 지역 불문, 업종 불문! 축적된 시공 노하우가 있는 KAD한국자동문은 어떤 현장이라도 맞춤 컨설팅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많은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