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자동문이 세차기에도 설치!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스피드도어는 산업용자동문으로 흔히 공장에만 설치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산업용으로 시작한 자동문이지만 현재는 주유소, 숙박업소, 아파트, 상가, 관공서까지 생활 전반으로 활용도가 넓어졌는데요!

차량 운전하시는 분들은 주유소에서 자동세차를 하다가 심심치 않게 KAD-Series 스피드도어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유소 세차기에 산업용자동문을 설치하게 된 이유는

산업용자동문이 겨울철 추운 날씨에 영향을 받는 세차기를 보호할 좋은 대안이었기 때문입니다.

KAD-2000G 세차기 자동문이 보편화되기 전 자동세차기에는 종종 철제 셔터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영업이 종료한 후에야 문제가 없지만~ 구동속도가 느린 탓에 필요할 때만 셔터를 여닫기엔 무리가 있었죠.

세차가 없는 동안 내부가 개방되어 있으면 물기가 얼어 세차기 동파 위험이 큰데요.

스피드도어는 초속 1.5m정도의 속도로 구동하니까 차량이 뜸할 때는 도어를 내려두었다가, 세차 차량이 진입할 때 빠르게 OPEN 하면 됩니다.

세차기자동문이 CLOSE 되어 있는 동안은 양쪽 가이드레일 속 브러쉬와 하단방풍시트가 밀폐력을 높여 세차기 내부로 찬바람이 유입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더불어 KAD-2000G의 뛰어난 밀폐력이 기계 소음도 잘 잡아주기 때문에 여름철 소음 민원으로 걱정인 사장님들께서도 스피드도어 설치를 고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장 특성 상 세차장에서는 물기의 영향이 많을 수밖에 없는데요.

KAD 산업용자동문은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여 쉽게 녹이 생기거나 부식되지 않아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모터가 노출된 KAD-2000G 타입도 걱정마세요. 알루미늄 모터 방수 커버가 눈과 비로부터 모터를 보호해줍니다.

그리고 KAD한국자동문에서 세차기자동문을 설치하시는 분들이라면 고퀄리티 시트 인쇄도 추가하실 수 있다는 점!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정밀하게 인쇄 작업을 하기 때문에 고객님들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세차 중에 브레이크를 밟지 마세요. 신호 전에 출발하지 마세요.

이런 중요한 문구는 시트에 한번 더 인쇄하여 주의를 환기시키는 것도 좋겠죠.

 

 

KAD-Series25종 라인업으로 다양성을 갖추고 있어 산업용자동문이 산업용에 국한 되지 않고 다양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장은 아니지만 산업용자동문이 설치되면 편할 것 같다~ 싶은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지역별 영업담당자가 세세하게 용도 적합성을 컨설팅 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유선전화 1566-8219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