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KAD-Series로 현장 맞춤 산업용자동문 설치하세요^^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고속 스피드도어는 세차장, 주차장, 공장출입문, 산업용자동문으로 국내 가장 큰 스피드도어 기업으로 소문이 나있는데요 ^^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다양하게 Line-up 된 제품군들로 이루어져 어떤 환경에도 알맞은 산업용자동문으로 맞춤 제작될 수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위아래로 빠른 속도로 개폐가 가능하기때문에, 외부의 이물질로 부터 공장을 보호하여 늘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깨끗한 환경은 공장의 소중한 기계들과 근로자들을 지키는 방어막이 될 수 있을 것같아요.

 

특히 요즘과 같은 봄철에는 스피드도어가 그 기능을 더욱 발휘할 것같은데요. 미세먼지/황사 유입방지에 가장 활용하기 좋은 KAD-2000A가 최근 가장 문의가 많습니다. KAD-2000AKAD-2000을 베이스로하여 스피드도어에 에어커튼 옵션을 추가한 자동문인데요, 이는 자동문과 에어커튼이 연동된 제품으로 센서가 사물 및 사람을 감지하면 에어커튼이 먼저 작동하고 2~3초 후 자동문이 열리게 되는 시스템을 가졌습니다. 반대의 경우 자동문이 완전히 닫히고 2~3초 후까지 에어커튼이 작동하여 이물질 유입을 완벽히 차단합니다. 에어커튼과 같은 자동화 장비의 연계로 스피드도어의 기능을 향상하고 현장에 최적의 스피드도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질 좋은 제품,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국내 스피드도어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것이 저희 KAD한국자동문의 최우선 가치입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를 선택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항상 보답하는 마음으로 제품개발에 힘쓰겠습니다.

산업용자동문 설계,제조/생산,시공,A/S 까지 전 과정을 자체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는 항시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있습니다. 제품문의나 상담, 설치후문제/문의 등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번호 1566-8219(연결번호 - 견적문의 1, A/S 2, 기타 3)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