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폭 넓은 선택, KAD한국자동문 고속자동문 25종!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벌써 또 2월의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2018년 계획한 일들은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으신가요?

저의 독서나 운동 같은 개인적인 목표는.... 잘 안 지켜지고 있지만,

KAD한국자동문의 매출 성장은 쭉쭉! 목표치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속자동문이 필요할 때 제일 먼저 KAD한국자동문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이겠죠.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더 나은 서비스와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 ^^

 

 

KAD-Series는 현재 국내 가장 폭 넓은 라인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제품군이 많다는 것은 다양한 현장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한데요.

KAD한국자동문의 국내 최다 시공실적 경험과 25종의 고속자동문이 고객님들의 어떤 니즈라도 충족할 수 있게 합니다.

날씨의 영향을 받는 외부, 차량출입이 많은 출입문, 청결을 유지해야하는 환경 등 무료 컨설팅 받으시고 맞춤 고속자동문 시공하세요!

KAD 고속자동문은 알루미늄 소재로 프레임과 드럼이 제작되어 부식에 강하며, 500만회 구동 테스트를 거쳐 사실상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2t시트는 두껍고 튼튼하여 시트의 형태가 변형되지 않고 강도가 높은 반면, 1t 시트의 경우 물청소도 가능하여 쉽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고속자동문 드럼부도 곡선 형태를 채용하여 먼지가 쉽게 쌓이지 않고요.

 

 

세부적으로 KAD-2000 기본형은 고속자동문 시트가 윈드바를 통해 조립되어 단별로 시트 부분 교체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시트 인쇄를 변경하고 싶다거나, 투명창을 매쉬창으로 바꾸고 싶다거나 하는 등의 수정사항은 시트 부분 교체로 쉽게 해결될 수 있죠!

KAD-2000 기본형의 밀폐력은 양쪽 가이드레일 내부에 위치한 브러쉬가 책임지고 있습니다.

양쪽 레일을 통한 외부 공기나 이물질 유입이 완벽하게 차단됩니다.

자동복구형 타입의 KAD-3000도 스테디셀러 제품입니다.

레일과 시트가 고강도 플라스틱 볼로 결합되어 마치 지퍼가 잠기고 열리는 듯한 방식과 비슷한데요.

이런 구조 덕분에 충돌로 인해 시트가 레일에서 이탈되었을 때 고속자동문을 수동 조작으로 올렸다 내리면 원상복구 된답니다. 차량 이동이 많아 충돌이 걱정되는 현장에서 빛을 발하는 타입이지요.

이 밖에도 협소한 공간에 적합한 KAD-2000S 슬림형, 에어커튼 연동형, 컨베이어 연동형, 세차기 연동형 등 각양각색의 현장에 어울릴만한 스피드도어 KAD-Series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그간의 시공사진이 업로드 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유선전화 1566-8219 로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