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베이직한 산업용자동문 KAD-2000 Series!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극한의 추위를 겪은 것이 마치 꿈이었던 것처럼 주말동안 포근한 날씨가 이어졌습니다.

각종 제조업, 가공업, 물류센터 등 현장에서는 봄기운을 만끽하면서 산업용자동문으로 황사 대비도 같이 시작하셔야겠습니다. ^^

KAD-Series는 총 25종의 산업용자동문 라인업으로 가장 기본적인 제품 타입은 KAD-2000입니다.

쉽게 기본형이라고 하는데요.

 

 

산업용자동문 KAD-2000 기본형은 현재 시장에 가장 많이 보급된 타입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1.0m/s~1.5m/s의 속도로 신속하게 개폐하여 모든 산업현장에서 방풍, 방음, 방진 효과를 보여줍니다.

빠른 속도로 개폐한다는 것은 사람이나 지게차, 차량이 출입할 때에만 산업용자동문을 열었다가 통행이 완료되면 신속하게 스피드도어가 CLOSE된다는 것이죠.

보통 공장의 무거운 행거도어가 열려 있는 상태로 근무를 하시고, 어쩔 수 없이 그 시간 내내 외부에서 황사나 미세먼지 같은 불순물이 공장 내부로 유입되는데

산업용자동문이 설치된 현장에선 그런 불상사가 없습니다. ^^

꼭 필요할 때에만 고속으로 열렸다 닫히는 KAD-Series는 다가오는 봄철 황사에 대비하여 꼭 필요한 공장 설비입니다.

 

스피드도어 시트는 중간 중간 투명창을 추가할 수 있어 자동문이 닫혀 있어도 시야 확보가 되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전센서가 양쪽 프레임 아래쪽에 위치하여 산업용자동문 아래로 물체가 지나고 있을 경우 이를 감지하여 도어가 하강하지 않도록 하여 충돌 위험을 미연에 방지하였습니다.

 

 

KAD-2000 기본형은 시트가 윈드바 체결 형식으로 제작되어서 산업용자동문 유지보수 비용 절감의 효과도 있습니다. 사용용도 변경으로 투명창 대신 매쉬 시트가 필요하실 때 스피드도어 시트 전체 교체를 할 필요 없이 투명창 부분만 교체 하면 됩니다. 비용 부담이 훨씬 덜하겠죠?

양쪽 프레임 내부에 위치한 브러쉬는 레일과 시트 틈새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여 황사바람 같은 위해요소로부터 공장 내부를 보호해줍니다.

 

산업용자동문을 알아보시다 보면 생김새가 비슷해서 성능에서도 큰 차이가 없을거라 생각하시는 고객님들도 계시는데요.

반영구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제조회사의 업력과 A/S 대처능력, 더 심도 깊게는 모터나 각각의 부속품들의 스펙에 대해서도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KAD-Series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1566-8219, 또는 www.koreadoor.co.kr 에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