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컨설팅은 꼼꼼하게 확실하게 KAD한국자동문에서!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내일이면 3.1절인데요, 올해로 벌써 99번째를 맞은 3.1절이라 더욱 의미가 깊습니다. 국기를 게양할 때에는 일반적으로 낮에만 하는 것이 맞다고 해요, 태극기를 달아야하는 국경일이라도 눈, , 바람으로 훼손이 우려되는 경우는 또 달지 않는것이 좋다고합니다^^ 꼭 기억하는게 좋겠습니다.

3.1절에도 KAD한국자동문의 고객사랑은 계속 되는데요~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를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3.1절에도 쉬지않고 시공을 할 예정이에요, 봄 철 밀려드는 스피드도어 컨설팅문의로 눈코뜰새 없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스피드도어는 28년간 모기업을 통해 꾸준한 기술개발을 해왔는데요, 공장자동문, 주차장자동문 등 산업 전반의 스피드도어를 설계/제조/시공하며 수 많은 KNOW-HOW를 축적해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KAD한국자동문이 스피드도어 업계 최초 CE를 인증받게 하였고,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국, 태국 등 다수 국가에 제품을 수출 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아시아 뿐 아니라 유럽, 아프리카 등 해외 소비자에게도 한국 스피드도어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또 수출하고 있어요. 대한민국 스피드도어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의 자부심으로 하루하루 더 발전된 제품을 위한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스피드도어 KAD-Series는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아 설치환경에 꼭 맞는 자동문을 선택할 수있습니다. 현장 외부통로 및 내부통로, 컨베이어, 주차장 등의 어떠한 종류의 스피드도어도 가능하며 식품, 화장품, 제조 공장들, 아파트, 음식물 처리장까지 어떠한 환경에도 꼭 맞는 스피드도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KAD의 모든 제품은 도어의 드럼 및 가이드레일 부분을 알루미늄으로 제작하여 마모와 부식을 최소화하였으니, 오래동안 사용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바랍니다.

대표번호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