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 스피드도어, KAD한국자동문과 상담하면 해결책이 짠!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벌써 목요일이네요! 목요일은 일주일 중 가장 피곤한 날이죠~! 이럴때일 수록 비타민도 많이 섭취하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줄 물도 많이 마시는게 좋겠어요! 안그래도 오늘 아침 뉴스를 보니 삼다수가 20년을 맞이 했다고 해요, 저는 물 중에 삼다수가 가장 맛있는데요~ 이번 20주년을 맞이해서 제품용량을 다양하게 만들고 기존 500ml, 2L 제품외에 330ml, 1L 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하네요~! 기존 로고도 새롭게 바꾼다고 하네요~기대가됩니다  (삼다수 관련 업체 아닙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KAD-Series는 KAD최고의 스테디 셀러! 스피드도어 KAD-2000Series(기본형)입니다! 스피드도어설치에 고민이 많으시다면 글을 주목해주세요!

 

 

 

KAD한국자동문의 기본형 스피드도어는 현재 산업용자동문 시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산업용도어에요, KAD한국자동문 내 스피드도어 전문 시스템이 스피드도어가 모든 현장에 적합하게 설계 그리고 시공되도록 도와드립니다. KAD의 탄탄한 기업부설연구소는 연구개발 및 신기술/신제품 확보를 위해 밤낮없이 매진하며 동시에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가 국내 산업용자동문 시장을  빠르게 개척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연구전담인력이 제품의 품질 개선 뿐아니라, 고객지원업무에도 적극 참여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한 노력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기본형 스피드도어 KAD-2000Series는 알루미늄소재의 사용으로 일반 스틸에 비해 마모성이 적고 다양한 곳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시트가 부분별 제작되고 조립된 타입으로 교체가 간편하여, 고객의 요구에 맞게 언제든지 시트교체나, 프린트 문구 교체가 가능합니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거나, 언제든 문의주세요.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