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성능좋은 스피드도어, KAD에서 만듭니다~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5월 셋째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을 좋은 일 가득 잘 보내고 나면 월요병도 덜한 것 같아요. 그렇지않나요~?^^ 고객님들 이번주도 힘찬 하루 보내시고, 늘 건강유의하세요~ 자 그럼 저는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국내 최대 스피드도어 KAD-Line-Up중에서도 제가 가장 추천하는 KAD-2000Series 기본형 모델을 상세히 알려드릴 예정입니다~go!

 

사진으로 먼저 외관을 보여드린 후 설명드리는 것이 귀에 쏙쏙 들어올 것 같습니다! 기본형 스피드도어 보시죠~

 

① 기본형 KAD-2000

 큰 특징 중 하나는 기능과 외관에 비해 아주 저렴한 기능으로 설계 받고 설치까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알루미늄 바(시트 중앙에 적용 된 긴 바) 사용으로 일반 스틸에 비해 내구식성과 마모성이 탁월합니다. 습기와 물기에 아주 강하여, 냉장창고에도 쓰기 쉽습니다. 이 알루미늄 바를 통해 시트가 부분적으로 조립될 수 있어, 부분 별 시트 교체가 쉽고 보수비용 또한 적답니다. 특이조건을 요하는 장소에 따라 시트를 부분적으로 적용 할 수 있어요, 예를 들면 식품회사나 화장품회사의 경우 통풍이 잘되며 이물질의 유입도 최소화하는! 방충시트로 교체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KAD에서 사용하는 모터는 스미토모 제조사로 저소음, 고효율의 최상의 제품입니다. 컨트롤러는 인버터 속도 가변제어 기능을 가지며, 신뢰성을 보장받은 고기능컨트롤러로 스피드도어 뿐아니라 국내 대기업 엘리베이터에 적용되는 것을 사용하고 있지요~! 또한 KAD의 전 제품은 고강도 알루미늄의 프레임으로 외관이 깨끗하고 강한 충격에도 우수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요, 습기나 부식에 강한 점도 큰 장점이죠!  

 

 

기본형 스피드도어 관련 문의는 언제든 연락주세요.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