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다양한 기능으로 시공~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너무너무 더운 요즘~ 뉴스에서도 더위로 인한 소식들로 가득인데요^^ 더워서 할 수 있는 놀이들이나 활동들이 많으니 이왕 더운 여름! 즐겨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배워보는것도 좋을 것같습니다!

오늘도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KAD-Series소개드릴게요~

 

저희 KAD한국자동문이 현장방문을 가보면 대부분 이미 셔터나 오버헤드와 같은 큰 문이 설치되어있어요. 하지만 이러한 문은 빠른 이동을 필수적으로 하는 현장에서는 느려 활용도가 떨어집니다. 이에 간편하고 빠른 스피드도어를 산업현장에서 많이 찾고계시지요. 스피드도어 KAD-Series는 평균 1.0m/sec~1.5m/sec의 빠르기로 문이 개폐됩니다. 한 걸음 내딛는 시간만큼의 짧은! 시간이죠~  KAD-Series는 산업용전용 컨트롤러의 신뢰성을 보장받은 고기능 컨트롤러만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조작법이 쉽고 간단해 작업자들이 손쉽게 스피드도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도어를 공장 내부 곳곳에 설치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으신데요, 스피드도어가 여러대 혹은 여러 장소에 설치 되었을 경우 다채널 리모컨을 사용하여 리모컨 1대로 여러대의 스피드도어를 쉽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고속자동문의 원격제어가 가능한 것이지요 ^^ 물론 직접 스위치를 터치하여 수동으로 개폐할 수도 있다는것도 기억해주셔요!

 

내외부에 2개의 스피드도어를 설치하고 인터락으로 연동시켜 내부문이 열리면 외부문이 닫히고 외부문이 열리면 내부문이 열리지 않게 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내외부의 공기가 서로 통할 수 없게 하여. 식품회사 에서 선호하는 방식이지요. 에어커튼 까지 적용한다면 외부의 불순물들을 아주 간편하게 방지할 수 있답니다! ^^

스피드도어는 전국 어디서나 시공가능하며 추가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고속 스피드도어의 제작비용은 규모, 형태, 기능에 따라 다양합니다. 스피드도어의 높은 품질력은 쉽게 얻어지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모기업을 통한 30여년간의 연구는 KAD한국자동문을 스피드도어 업계 최고로 만들었습니다.

스피드도어에 많은 궁금증이 있으실것이라 생각이됩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대표전화 1566-8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