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고속자동문 / 스피드도어는 밀폐력 최고입니다.

공장에서는 많은 종류의 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양 옆으로 여는 판넬 재질의 행거도어, 스윙도어, 철제셔터, 내풍압셔터, 천장을 타고 넘어가는

오버헤드도어 등 이 문들의 치명적인 단점은 개폐 속도가 느리다는 것입니다.

물론 출근해서 한 번, 퇴근할 때 한 번만 문을 열고 닫는다면 크게 문제는 안되겠죠.

그리고 방범, 냉동창고용 등 목적에 사용한다면 너무나도 좋은 자동문들이죠!

하지만 문을 열고 닫기 불편해서 어쩔 수 없이 문을 열어두고 업무를 보고 계신다면,

현장 근로자와 생산제품은 외부환경에 그대로 노출될 수밖에 없습니다.

고속자동문은 개폐 속도가 아주 빠른 자동문입니다.

KAD-Serise는 제품 타입에 따라 최대 3m/s까지도 속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현장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가장 알맞은 센서를 연동합니다.

금속감지센서와 초음파센서, 적외선센서 등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금속감지센서가 많이사용되는 추세입니다.

금속감지센서는 loop 센서라고도 불리며, 바닥에 매설된 루프코일 주변으로 금속물체가 감지되면 열림 신호를 보내는 방식입니다.

지게차나 대차, 차량 등을 빠르게 인식하기 때문에 스피드도어에 근접하면 딜레이 없이 바로 문이 열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람이 직접 누를 수 있는 일점스위치를 기본 제공하고 있으니 상황에 맞게 자동, 수동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피드도어는 기밀성이 좋아 닫혀있는 상태에서는 외부로부터 각종 초미세먼지와 이물질이 유입되지 않아 유용합니다.

KAD-2000 타입은 브러쉬를 이용하여 기밀성을 높였습니다.

좌우 프레임에 촘촘한 브러쉬를 내장하여 오르락내리락 하는 시트와 프레임 틈새를 막아줍니다.

특히 이 브러쉬는 탄력이 좋아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휘어짐이나 모 뭉침이 발생하지 않아 처음과 같은 컨디션으로 유지됩니다.

그리고 KAD-3000 타입은 투스를 이용하여 밀폐구조를 형성하였습니다.

시트와 프레임이 플라스틱볼을 통해 맞물리는 방식이죠.

쉽게 볼 수 있는 지퍼와 비슷한 구조로 외부 이물질 유입을 완벽히 차단합니다.

KAD의 모든 타입은 시트 하단부에 방풍 시트를 사용합니다. 유연한 재질의 시트를 사용하는 이유는 바닥에 굴곡이 있더라도 시트를 밀착시키기 위함이죠.

세세한 것 하나하나 신경쓰는 KAD-ASSA ABLOY 믿음직하지 않으신가요?

공식 홈페이지 문의 또는 대표번호 문의를 주셔도 친절히 설치 안내를 드리니 부담 갖지 마시고 연락주시면 됩니다.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는 KAD-ASSA ABLOY입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전화 : 1566-8219

공식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  

 

KAD한국자동문,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아사아블로이

KAD한국자동문,스피드도어,산업용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산업용자동문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