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 에어커튼과 연계한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KAD-2000A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을 찾아주신 고객님! 반갑습니다!

와아~! 오늘은
금요일이네요! 밀려드는 고객분들의 문의와 시공으로 인해 이번 주도 저희 KAD는 무척 바쁜 한주를 보냈답니다. 고객님들은 어떤 한 주를 보내셨는지 궁금해요^^

무더웠던 날에도, 장마철 비바람이 몰아쳤던 날에도! 
저희 KAD한국자동문은 어디서든 고객님을 만족시켰다 자부할 수 있어 무척이나 뿌듯한 9월의 첫째 주였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현장입니다! 세종시에 소재한 S 업체 공장에서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을 설치하셨어요.
S 업체는 오랫동안 저희 KAD의 제품만 사용하시는 오랜 단골 기업이 이셔서 신규 설치가 아닌 추가 설치라는 점이 포인트! ^^*

위 설치된 제품은 스피드도어와 에어커튼을 연계하여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피드도어 KAD-2000A입니다.
KAD-2000시리즈 라인업 가운데 식품 및 포장재, 화장품, 제약 기업에서 늘 사랑받는 제품이죠!

 

 

물류와 사람의 이동도 많은 곳이기에 스피드도어가 설치되기 안성맞춤인 현장이었어요.
에어커튼 연계형 스피드도어 KAD-2000A는 신속한 개폐와 함께 빈틈없는 바람 분사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사물의 인식과 함께 자동문이 열리면서 에어커튼에서 나오는 바람이 분사되는 방식인데요. 출입시 외부의 미세먼지 및 각종 오염물질을 털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기본형과 동일하게 윈드바가 삽입되기 때문에 기본형이 가진 시트 단별 교체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동일하게 가진 제품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도어는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내구성이 강하고 오랜 수명을 보장합니다.
진 형태가 아닌, 곡선형의 라운드 타입으로 제작이 되어 먼지가 쉽게 적재되지 않아 더욱 위생적입니다.

에어커튼 외에도 에어샤워기, 손소독기, 컨베이어 등 다양한 위생기기 및 생산설비와 연계하여 사용이 가능한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스피드도어! 제품 공정, 환경 개선 ·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해 꼭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KAD한국자동문 전국 대표전화 ☎ 1566-8219
홈페이지 문의(실시간 채팅 문의 OK)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