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주)KAD한국자동문 ::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의 원조 브랜드

 

 

날씨가 또 점점 쌀쌀해지는 것 같아요. 아침 출근길에 춥더라구요ㅠㅠ
KAD의 고객님들! 갑자기 서늘해진 날씨에 감기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래요!

오늘 KAD한국자동문이 소개해드릴 현장은 어딜까요?
곧 다가올 겨울 한파에도 끄떡없는! KAD한국자동문의 자동복구형 산업용자동문
KAD-3000Series가 시공된 B사입니다 :)

 

 

경기도 고양시 소재 B에서 자동복구형 산업용 공장자동문 KAD-3000Series를 설치하셨습니다. KAD-3000Seires 제품들 중에서도 기본형으로 설치가 진행되었는데요. 지게차나 차량을 이용해 식자재나 물품을 운반하는 경우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특히 안전에 더욱 신경을 써야하는 현장이였습니다.

따라서 자동복구형 제품으로 시트 중간에는 안전한 시야확보를 위해 투명창을 삽입해드렸습니다. 또한, 고급 고무보트로도 사용되는 폴리벨트 소재의 시트는 두꺼운 질긴 2T로 제작되었구요. 투명창 위로 원하시는 안전 문구도 깔끔하게 인쇄되었습니다.

 

 

스피드도어의 강력한 밀폐력이 내/외부 공간분리에 탁월하고, 외부의 찬바람과 미세먼지 유입을 확실히 차단해주기 때문에 요즘처럼 점점 더 날씨가 추워질수록 겨울 한파와 동파에 대비하고자 자동문을 미리 설치하시려는 고객분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겨울 한파를 막아주는 내구성 좋~고, 성능 좋~은  No.1 산업용 공장자동문!
KAD한국자동문의 자동복구형 스피드도어 KAD-3000

전국 지사 운영으로 신속하고 정밀한 사후관리 서비스, 철저하고 전문적인 시공을 약속드립니다.

KAD한국자동문 대표전화 : 1566-8219
공식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