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전문기업 - 제조공장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2017 4년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1위, 그리고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까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자동문 전문 업체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오늘은 저희 자동문 KAD-2000시리즈 라인업 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KAD-2000(기본형)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KAD-2000(기본형) 제품은 KAD가 보유한 다양한 자동문 가운데 가장 많은 고객들이 찾으시는 NO.1 제품이에요.
디자인, 성능, 내구성이 우수한 점도 장점이지만 수리 비용 절감의 효과를 많이 볼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제품이죠. 어떻게 수리 비용이 절감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위 사진에 보이시는 현장은 최근 시공이 진행된 전남 광주에 위치한 O사 제조 공장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시트 사이에 흰색 막대 같은 것이 보이시죠? 이것의 명칭은 윈드바라고 하는데요. 만약 시트가 찢어지거나 손상이 되면 저희는
문을 전부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저 윈드바를 분리해서 필요한 부분만을 교체하기 때문에 수리 비용도 절감되고 많은 시간이 들지도 않습니다! 이런 장점도 있지만 다른 장점도 있어요.

 

 

일단 시트 색 변경도 가능하고요. 만약 시트에 문구를 넣고 싶으시다면 문구를 삽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문이 열린 다음에 사람이 지나가려고 하는데 닫혀버리게 된다면 굉장히 위험하겠죠?
그런 만일의 사고를 방지하고자 저희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여러 센서를 적용해서 안전하고 편하게 출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안전 센서, 금속 감지 센서, 적외선 센서, 초음파 센서 등 다양한 센서를 현장에 따라 가장 적합하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모터는 종류가 다양하게 있지만, 저희 KAD는 고효율 하이포이드기어드 모터를 사용하여 잔고장이 적고 저소음과 고효율, 초경량인 모터입니다. 힘이 좋아 문을 구동시키는 데에는 가장 1등급인 모터를 사용합니다.
이밖에도 너무나 많은 KAD만의 장점들이 있으니 자동문 설치 고려중이시라면 자세하고 친절한 컨설팅 한번 받아보실길 권유드려요!


이제 겨울이 다가오면서 각종 산업 현장의 공장에선 강추위에 대한 대비가 필수적인 시기가 왔는데요.
저희 KAD한국자동문의 안전하고 편리한 산업용 공장자동문 미리 설치하셔서 올 겨울 공장 추위 및 동파 걱정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실시간 채팅상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