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는 산업현장 최고의 아이템!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요즘, 현장에서는 '스피드도어 = KAD한국자동문' 이라는 공식이 눈에 익는다는 소비자들이 많은데요.  KAD의 모든 임직원들이 국내외 각 지역에서 좋은 제품 KAD-Series 를 알리고자 저력을 다해주었기 때문이겠죠. 맛있는 음식을 좋은사람과 함께 먹고  즐기고 싶은 것 처럼, 품질 좋은 제품을 고객들과 나눌 때, 그리고 KAD한국자동문을 함께 공유할 때 크나큰 기쁨을 느낍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스피드도어 KAD-Series 는 먼저, 고강도 알루미늄으로 제작되므로 내구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습기나 부식에도 아주 강하지요.  또한 KAD한국자동문은 일본의 스미토모 하이포닉 모터를 사용하는데요,  스미토모는 1900년대 오사카에 설립된 종합상사로. 금속, 기계, 화학제품, 연료, 식료품, 섬유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일본 내 26개의 지사와 세계 65개 나라에서 122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아주 신뢰있는 기업입니다. 스미토모 모터는 저렴하지 않지만 저소음과 고효율을 실현하므로 스피드도어에 아주 적합한 제품이지요. 또한, 산업용자동문 전용 컨트롤러를 사용하므로 인버터 속도가변을 제어 가능하고, 전력절감효과가 뛰어납니다. 그 뿐아니라 조작이 아주 간편하기 때문에, 산업현장에서 누구든 손쉽게 스피드도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산업용 스피드도어들의 겉모습이 모두 비슷하다고 하여 차이가 없는 것처럼 느끼실 수 있는데요, 세밀하고 정확한 설계로 제작이 되는 스피드도어 인지, 어떠한 성능의 모터를 쓰는 자동문인지 더불어 조작이 손 쉬워 활용도가 높은지를 꼼꼼히 따져보는 똑똑한 구매가 필요하겠죠? 

KAD한국자동문은 2017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자동문 부문 대상을 수상하여  4년 연속의 쾌거를 이루고,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에도  자동문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산업용자동문 업계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한 바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을 선택해야하는 이유, 이제 아시겠죠^^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홈페이지 채팅창에서도 AS/기타문의/견적문의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오른쪽 배너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