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경기 화성 스피드도어 공장자동문 시공사례 -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자동문 설계/생산/시공 전문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는 국내의 공신력 있는 시상식인 대한민국 건설문화 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 그리고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를 수상한 자동문 전문 업체로써, 최고의 제품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류기업입니다.

공장자동문(스피드도어) 설치를 고려 중이시라면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블로그에서 시공 사진 보시고 우리 현장에도 설치해야겠네~하고 전화 주시는 고객분들도 무척 많으시거든요. 홈페이지에 가시면 더 다양한 시공현장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홈페이지 시공실적 보기 Click >>

그럼 오늘 시공사례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공장자동문 KAD-2000시리즈 기본형이 설치된 경기도 화성 현장입니다.

↑ 스피드도어 KAD-2000 기본형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A사 제조공장에 회색 시트의 스피드도어 KAD-2000시리즈 기본형 도어가 여러 대 시공 완료되었습니다.
공장자동문 KAD-2000 기본형 제품은 베이직 타입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으로 현재까지도 전국에 가장 많이 보급되어 사랑받는 부동의 
인기 1위 제품입니다!

KAD의 시트는 고무보트로도 사용되는 고급 폴리벨트 소재의 시트로 질기고 강해 질긴 강도가 우수해 쉽게 찢어지지 않습니다.
시트의 색상과 종류로는 회색, 주황색, 청색 ← 이 세 가지가 가장 인기가 많은 TOP3 색상이며, 그 외에도 다양한 색상의 시트도 제작 가능합니다. 종류에는 일반 단색 시트부터 투명 시트, 황투명 시트, 매쉬 시트 등등 종류가 무척 많아서 우리 현장에 꼭 맞는 맞춤형 자동문을 제작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 스피드도어 KAD-2000 기본형


KAD한국자동문의 공장자동문 KAD-2000은 단별 시트 교체가 가하고 간편해서 사용하시다가 시트가 훼손되거나 다른 시트로 교체하고 싶을 때, 전체를 교체할 필요 없이 부분만 쉽게 교체할 수 있구요 유지보수 비용도 절됩니다.

드럼과 가이드레일을 포함해 외관 전체는 모두 고강도 알루미늄으로 제작이 됩니다. 때문에 내구성이 좋고, 녹이나 마모가 발생하지 않아 반영구적인 수명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기가 많은 현장이나 습기, 날씨에 영향을 받는 야외에 설치되는 경우에는 물론, 요청에 따라 내부 설치의 경우에도 모터 보호를 위한 방수형 모터 커버가 장착됩니다.

↑ 스피드도어 KAD-2000 기본형


공장자동문 설치 업체를 알아보시는 단계에서 중요한 점!
그 업체의 기술 노하우와 업력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스피드도어(공장자동문)은 일반 유리문이나 철문과 달리 특수한 문이기 때문에 한번 설치하고 오랫동안 고장 없이 사용하시려면 기술력이 탄탄한 업력이 오래된 전문 업체에서 하시는 게 좋습니다.

↑ 스피드도어 KAD-2000 기본형 시트교체 영상


자동문 업계에서 오랜 시공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KAD한국자동문은 고객을 만나서 실측 단계부터 설계, 생산(제조), 시공(설치) 후 사후관리(A/S)까지! 모두 자체 원스톱 시스템으로 진행되어 고객에게 최고의 만을 드립니다.

공장자동문 설치관련 문의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전국 대표전화 : 1566-8219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