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 고속 스피드도어, 겨울이 오기 전 설치하는게 이득

 

KAD한국자동문이 대한민국 스피드도어의 대명사로

인정받는 이유,


믿을수 있는 품질, 정직한 가격

-17년도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자동문부문대상(4년연속)
-2017년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KAD한국자동문을 약속합니다.


스피드도어 국내 대표 브랜드, KAD한국자동문

 

 

쌀쌀해지는 날씨, 오전 오후의 큰 기온차는 사람에게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죠! 산업현장 내 기계들도 온도의 변화에 따라 컨디션이 좌우됩니다. 현장 내 근로자들을 추위로 부터 보호하고, 일의 효율성과 생산량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기계의 잔고장을 방지 하기위 한 한파대비가 필요합니다! 특히 대공장단지가 들어서 있는 외곽지역은 도심에 비해 온도가 더욱 낮은 경우가 많죠~


이러한 현장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KAD-Series를 설치하는 것!

고속 스피드도어의 강한 밀폐력이 외부의 차가운 공기를 차단하여, 내부온도를 따뜻하게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출입문을 자주 개폐해야 하는 공장의 경우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가능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스피드도어는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대한민국의 자동문 기술력을 알리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기업 최초로 베트남 현지에 국내와 동일한 품질의 자동문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해외법인을 설립했을 뿐 아니라 현재는 ‘베트남’, ‘사우디아라비아’, ‘태국’, ‘우즈베키스탄’,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지에 활발한 수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사업역량을 확장시키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업계 독보적인 기술력을 체험해보세요! ♥

 
고객문의 1566-8219
홈페이지 상담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