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 스피드도어, 업계 최다 시공! KAD한국자동문을 선택하세요.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1990년 모기업의 독자적인기술을 앞세워 대한민국의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대중화에 앞장서 온 국내대표기업입니다. 베트남 현지에 국내와 동일한 품질의 자동문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해외법인을 설립하였으며, 현재 유럽 아시아 등 세계 각지에 활발한 수출 활동 판로를 확보 한 내실있는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현재 KAD한국자동문은 전문 기술진과 수많은 특허를 통한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만 현재까지 전국에 약 8천 대 이상의 산업용 자동문업계 최대 시공 실적과 시공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 연혁의 최근인데요! KAD한국자동문은 2017년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자동문 부문 1' 를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대상은 KCA한국소비자평가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공동 주최하는 시상식입니다. 각 산업별로 실시한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인 KCSE(Korea Consumer Satisfaction Evaluation) 결과를 반영합니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또한, KAD한국자동문의 KAD-Series2017년도에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도 자동문 부문 1위를 수상 한 바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실용적이고 깔끔한 산업용 디자인의 스피드도어로 업계 우위를 차지 할 뿐 아니라 제품을 직접 설계/제조/시공/AS 하면서 철저한 품질관리와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지요.

 

KAD한국자동문은 매 년 ISO9001:2008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음으로서 국제적인 규준에 부합하는 경영관리를 지속해 나가고 있는 건실한 기업임도 기억해주세요^^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의 다양한 제품은 아래에서 구경하세요~

 

견적 및 상담문의 1566-8219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www.koreadoor.co.kr

 

위 배너를 클릭! 클릭~!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