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도어 고속자동문 구입부터 시공/수리까지 완벽! - (주)KAD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전국 각지에 스피드도어 시공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덧 10월 중순입니다.

국내 최대 자동문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KAD는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성능, 철저한 사후관리를 제공하는 자동문 전문 기업입니다.
전국 주요 도시에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어, 전 지역 어느 곳에서나 동일한 가격과 품질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는 설치 후 하루에도 수십 번 열고 닫고 하는 자동문이기에 고객분들께서 걱정하시는 부분이 아무래도 고장이나 수리 부분인데요.
KAD는 업계 최초, 유럽안전규격 CE(COC) 인증을 획득하였고, 무수한 특허와 연구개발로 안정성과 품질을 인정받은 자동문입니다.  자동문 동종업계에서 4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종합 1위를 수상한 우수기업인 만큼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 KAD-2000(기본형) 시리즈


타 사 자동문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수리를 받고 싶어도 업체의 기술력 부족 또는 업체가 없어지는 경우도 있어서 저희 KAD로 연락 주시는 고객분들이 많으십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자동문 외길 업체로 고속자동문 대중화를 이끌어 왔는데요, 한번 설치하신 고객분들은 추가 설치와 주변에 추천까지 해주실 정도로 그 실력과 서비스 면에 있어서 고객분들에게 인정과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 KAD-2000(기본형) 영상


무엇보다 단순히 시공만을 하는 업체와 달리, KAD한국자동문은 설계부터 생산(제조), 시공(설치), 사후관리(A/S)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관리하기 때문에 믿고 맡기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죠.

또한 자체 대량 생산 라인을 통해 원가절감을 한 KAD는 어느 업체보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함으로써 고객분들의 부담을 줄여드리고 있어요. 비용이 부담이라고 하시던 고객분들도 일단 견적을 받아보시면 생각보다 가격이 너무 괜찮다고 말씀하세요~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 KAD-3000(자동복구형) 시리즈


자동문(스피드도어)의 종류도 KAD-1000시리즈, KAD-2000시리즈, KAD-3000시리즈, KAD-4000시리즈, KAD-5000시리즈 등등..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문 제품과 여러 옵션 사항을 보유하고 있어서 고객분들이 선택하실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무척 다양합니다.
현장에 가장 적합하고 각종 사용 목적에 따른 최적의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 KAD-3000(자동복구형) 영상



전국 영업소 운영으로 전 지역 시공 & A/S가 가능한 KAD한국자동문!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현장 방문 무료 실측&컨설팅을 도와드립니다.

대표전화 : 1566-8219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