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산업용도어 / 산업용자동문 자동복구 기능으로 비용 절감하세요.

안녕하세요

KAD-ASSA ABLOY입니다.

산업용자동문을 구동하다보면 한 번 쯤은 부딛히면 어떻게 하지..? 라는 생각을 가지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자동문은 크기가 다양해서 큰 파손이 발생 시에 수리비에 대한 부담이 크실겁니다.

유지보수가 부담이 되지 않기 위해 KAD-3000 자동복구형 산업용도어가 있습니다.

KAD-3000은 외부로부터 강한 충격을 받았을 때 그 충격을 흡수를 하는 것이 아닌 분산을 시키기 위해 자동문의 레일에서 이탈이 되게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쉽게 말해 자동문이 레일을 따라 상하로 개폐가 되는 것인데 외부 충격이 발생 시 자연스레 레일에서 이탈이 되는 것 입니다.

이탈이 되고 나서 복구하는 방법은 아주 간편합니다. 자동문을 수동으로 변환한 뒤 Open 버튼을 눌러 자동문을 열어주시고 다 열린 후에 Close 버튼을 눌러 자동문을 닫으면 복구가 완료됩니다. 강한 충격에도 자동문이 이탈이 되었다가 다시 복구를 해서 사용을 하기 때문에 자동문의 유지보수 비용 절약에 으뜸입니다. 또한, 자동문을 잡아주는 부품은 투스라고 합니다. 투스는 플라스틱 볼로 되어 있는데요. 자동문 사용 중에 투스가 파손이 되어도 손 쉽게 수리가 가능합니다.

KAD-3000 자동복구형 고속자동문은 지게차 또는 차량 출입이 빈번한 곳에 최적입니다.

자동문 설치가 궁금하시면 아래 대표번호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