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산업용고속자동문 산업용스피드도어 유용하게 활용하세요.

 

안녕하세요.

KAD-ASSA ABLOY입니다.

오늘은 자동문에 연동이 되는 옵션들에 대해 설명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 많은 설치가 되어 있는 옵션에 설명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에어커튼 연동 옵션입니다. 에어커튼은 자동문이 오픈이 되기 2~3초 전에 자동문 상부에서 강한 바람을 일으켜 외부의 미세먼지 또는 각종 벌레들이 유입이 되지 않게 합니다. 또한, 닫히고 나서도 2~3초간 작동을 하여 완벽하게 차단을 시켜주고 있습니다. 에어커튼은 대부분 출입구에 많은 설치를 하고 계십니다.

두번째는 인터락 기능인데요. 무균실 같은 곳에 입장을 하기 위해 대부분 2개의 문을 통과를 하고 있습니다. 2개의 문을 활용해서 인터락을 설정하는건데요. 인터락은 한쪽 문이 완벽히 닫혀야만 반대쪽 문이 개방이 되는겁니다. 2개의 문을 하나처럼 제어를 할 수 있는거죠. 여기에 에어커튼을 연동하면 더더욱 완벽한 밀폐가 형성이 되겠죠?

이 밖에 클린룸 연동, 리프트 연동, 컨베이어벨트 연동 등 다양한 곳에 활용이 될 수 있게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대표 홈페이지 -> 제품소개 -> 옵션에 가시면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설치를 원하시면 대표번호로 문의 주셔도 빠른 상담 도와드리니 언제든지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  

 

KAD한국자동문,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아사아블로이

KAD한국자동문,스피드도어,산업용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산업용자동문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