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스피드도어 / 산업용고속자동문 최고의 품질을 자부합니다.

스피드도어

안녕하세요

KAD-ASSA ABLOY입니다.

KAD-ASSA ABLOY의 스피드도어는 제작부터 설치까지의 과정이 약 10일 이내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오차 없는 완벽 설치를 위해 담당 영업직원이 설치 현장에서 측정을 해 제작이 진행되기 때문에 위와 같은 기간이 소요되는 것이죠.

또한, 현장 실측시 현장에 잘 맞는 센서를 추천해 활용도가 아주 높은 자동문으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KAD-ASSA ABLOY는 적외선 센서, 초음파 센서, 루프 센서(금속감지센서), 터치 스위치, 지게차 리모컨 등 다양한 센서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폭 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죠.

센서 뿐만 아니라 자재는 최고의 자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내외를 구분하지 않고 설치를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제일 중요하죠. 그러한 걱정을 없애기 위해 KAD-ASSA ABLOY의 자재들은 전부 다 고강도 AL 이중압출 성형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중압출 성형재의 장점으로는 내구성이 우수해 습기나 부식에 강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문 시트가 말려 올라가는 곳은 드럼이라고 하는데요. 가정이든 현장이든 사람의 손이 자주 닿지 않는 곳은 먼지가 쌓이기 마련이죠. KAD-ASSA ABLOY의 드럼은 라운드 프레임 구조를 활용해 먼지가 쌓이지 않는 라운드 프레임을 활용했습니다. 작업장의 청결을 유지 할 수 있죠.

자동문의 심장이 되어 주는 모터는 일본 스미토모 사의 하이포이드기어드모터를 사용해 저소음과 높은 효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초경량 사이즈로 일반 웜기어와 비교하면 미끄러짐이 적어 높은 효율을 보여주는 모터입니다.

KAD-ASSA ABLOY는 최고의 품질을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는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결과 많은 고객분들의 찾아 설치 의뢰를 하고 계십니다. 또한, 광역시 별로 지사가 있어서 조금 더 빠른 견적과 설치,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대표 번호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전화 : 1566-8219

공식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  

 

KAD한국자동문,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아사아블로이

KAD한국자동문,스피드도어,산업용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산업용자동문

www.koreadoor.co.kr